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1월26일(월)

황신혜 입력 : 2015.01.26
조회수 : 492
밤 사이 전국적으로 약한 비가 내리면서 공기가 꽤 촉촉합니다. 지금은 대부분 비가 그치고 있는데요, 일부지역에 떨어지는 비도 아침에 모두 그치겠습니다. 이후에는 기온이 크게 오릅니다. 거제의 경우 어제 아침 0.1도를 보였는데, 오늘은 아침 기온 8도, 낮에는 12도선까지 오르겠습니다. 평년기온보다 최고 10도 이상 높은 곳 많고요, 포근합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전역에 영향을 미치던 비구름대 점차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서쪽에서 다시 낮은 구름대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서울을 비롯한 전지역 비가 그친 뒤 구름 많겠습니다. 강원지역엔 밤 사이 대설주의보가 발효되면서 많은 눈이 내리기도 했습니다.

서부경남권, 낮부터 구름 많겠습니다. 거창 낮 기온 13돕니다.

안개는 주의하셔야 됩니다. 오전 뿐 아니라 오후에도 안개 짙은 곳이 많겠고요, 가시거리도 짧겠습니다.

해안지역, 낮부터 바람도 잦아들고요, 대부분 14도선까지 기온 오릅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일겠고, 동해상에는 밤까지 비가 이어집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비가 이어지는데요, 대마도는 종일 흐리겠습니다.

중국은 구름 많은데요, 상하이는 소나기 소식 있고요, 아침 기온 영상 6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비 소식, 잦은데요, 금요일까지 비나 눈이 계속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겠습니다. 빗길 사고 없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현재 사천공항 안개가 짙은 상황입니다. 김해는 점차 개고 있고요, 바람 약한 편입니다.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