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날씨

모닝와이드날씨 1월 24일(토)

조문경 입력 : 2015.01.24
조회수 : 976
네, 주말인 오늘 구름 조금 지날 뿐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돼 나들이 하시기 좋겠습니다. 아침에는 부산3도, 거제0도선 보이며 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는데요, 한낮에는 10도 안팎에 머물며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내륙 곳곳에 오전까지 안개낀 곳 있어 교통안전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보시면, 한반도 전역에 낮은 구름이 살짝 지날뿐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전국 구름 조금 지나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고 서울은 한 낮에 6도선 보이겠습니다.

서부경남지역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큰데요,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륙지역은 곳곳에 옅은 안개가 껴 있어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한 낮에는 11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안지역 보시면 양산은 아침기온 오르지 못하지만 낮 기온 12도가 예상돼 꽤 포근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0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 후쿠오카에는 한차례 소나기 소식 들어있는데요, 아침 최저 1도선 예상됩니다.

반면 중국 상하이는 맑은 하늘 보이겠고, 한 낮에는 1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음은 주간 날씨입니다. 일요일 늦은 오후부터 비가 오기시작해 다음주 수요일까지는 맑은 하늘 보기 어렵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옅은 안개가 껴있지만 바람이 약해서 항공기 결항 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