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1월23일(금)

황신혜 입력 : 2015.01.23
조회수 : 1235
오늘 아침도 찬 공기가 볼에 와닿겠습니다. 경남 밀양은 아침 최저 영하 0.5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낮은 모습인데요, 바람이 약해서 춥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또, 낮부터는 평년기온을 웃돌겠고, 꽤 포근하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동해안지역을 중심으로 낮은 구름대가 살짝 머물러 있지만 곧 빠져나가겠습니다. 오늘은 종일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강원산간지역엔 어제 하루 많은 양의 눈이 내렸는데요, 오늘은 전지역 맑겠습니다. 바람도 잦아들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맑겠습니다. 아침 기온 영하 4도 안팎에 머물러있습니다.

출근길 운전하실 때는 안전사고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곳곳에 옅은 안개가 껴서 시야가 조금 흐린 상탭니다.

해안지역 오후까지 바람 강합니다. 시설물 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바람도 깃발이 크게 펄럭이는 정도로 불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모두 맑겠지만 후쿠오카는 소나기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중국은 구름 많은데요, 베이징은 영하 11도, 텐진 영하 7도로 시작해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다음주 초 또 다시 전국에 비 소식 있습니다. 다행히 이후에도 기온이 크게 내려가지는 않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는 구름 많고 사천공항 안개가 껴 있습니다. 바람은 약한 편이고요,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