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2 12월 19일(금)

황신혜 입력 : 2014.12.19
조회수 : 1300
오늘 출근길은 추위가, 퇴근길은 눈,비가 문제입니다. 지금은 하늘이 맑지만, 낮에는 흐려지는데요, 일단 밤에 서부경남과 남해안부터 눈,비가 내리기 시작해 그 밖의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내일까지 최고 3cm의 눈이, 그 밖의 지역은 5mm 안팎의 비가 예상됩니다.

현재 구름 영상보시면, 북서쪽에서 확장한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한반도 전역, 대체로 맑습니다. 낮부터는 다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현재 중부 곳곳에 한파특보가 발효중인데요, 강원과 동해안지역을 중심으로는 건조특보도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 밤에는 중북부지역에 대설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서부경남권, 맑다가 밤부터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새벽까지는 곳곳에 눈이 쌓이는 곳 있겠습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흐려지는데요, 한 낮에는 영상 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안지역, 오후까지는 건조함이 더 심해집니다.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곳곳에 풍랑특보가 내려져 파도가 거세게 일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대체로 맑은데요, 나가사키는 비가 내리다 그치겠습니다.

중국도 구름 많은 가운데 베이징은 영하 9도로 출발합니다.

일요일부터는 다시 맑은 날씨 되찾겠습니다. 다만 영하권 추위는 여전한데요,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영상권 회복합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는 맑고 사천공항 구름많은데요, 바람은 약한 상탭니다. 아직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추운 날씨가 운동을 미루면 살이 찌고 몸의 균형을 잃기 쉽습니다. 상,하체 운동 따라하면서 균형잡힌 몸매 만들어보세요.<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