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2 12월 17일(수)

황신혜 입력 : 2014.12.17
조회수 : 501
오늘 출근길, 평소보다 더 두툼한 옷 챙기셔야 겠습니다. 밤 사이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그야말로 살을 에는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찬 바람이 강해서 체감온도, 실제보다 더 낮은 상탭니다. 부산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엔 한파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부산은 아침 최저 영하 5도까지 내려가 있는데요, 한 낮에도 1도로 매우 춥겠습니다.

구름 영상 살펴볼게요. 서해상에는 아직도 눈구름대가 형성돼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북서쪽에서 확장하는 매우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현재 서울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중입니다. 호남지역 곳곳엔 대설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서부경남권, 구름 많겠지만 곳에따라 최고 3cm정도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 겠고요,

그 밖의 내륙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찬 바람때문에 낮 동안에도 춥겠습니다.

해안지역 맑겠고, 산발적으로 눈 날리는 곳 있겠습니다. 낮 기온 김해 영하 6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6.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풍랑특보가 내려져 파도가 거세게 일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은 소나기 내리는 곳 많습니다. 대마도는 맑겠고, 영상권 회복합니다.

중국은 종일 맑은데요, 베이징 영하 9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영하권 추위, 계속됩니다. 또, 금요일 오후부터는 비가 내리겠는데요, 토요일쯤 비가 눈으로 바뀌어 내리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맑은 모습인데요, 바람도 약해서 아직은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옷차림이 두터워지면 옆구리에도 살이 붙기 쉬운데요, 복부,어깨운동으로 매끈한 몸매 만들어보세요.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