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 (11/28금)

서나경 입력 : 2014.11.27
조회수 : 248

가을의 끝자락에서 오늘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경남서부지역부터 시작된 비는 낮이 되면, 전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비의 양은 5에서 20mm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바람이 조금 강하게 불면서, 종일 비가 내리다가 밤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그치겠습니다.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경남서부를 중심으로 약한 비가 내리고 있고요. 짙은 안개가 낀 곳도 많겠습니다.

아침에 서쪽지방부터 시작된 비는 낮에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오늘 경남서부지역부터 비가 시작돼 낮에는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비가 그친 밤부터도 짙은 안개가 예보돼있습니다.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비소식과 함께 낮기온도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17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오늘 일본도 궂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낮기온 16도에서 20도선 보이겠습니다.

칭다오와 텐진으로도 비가 내리겠고, 오늘 베이징은 아침기온 영하1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다음은 주간날씨입니다. 휴일인 일요일부터 또 한차례 비가 내리겠고, 비가 그치고나면 기온도 많이 내려가겠습니다.

아직 두공항 모두 비가 내리고 있지는 않지만, 풍속이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