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 날씨 11월 22일(토)

황신혜 입력 : 2014.11.22
조회수 : 1069

기온이 떨어지고 살얼음이 잡힌다는 절기 소설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절기와는 다르게, 다시 가을향이 물씬 풍기겠는데요, 등산이나 나들이가시기에도 좋겠습니다. 부산의 경우 오늘 아침 9도선에서 출발하는데요, 내일까지 낮 기온 19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바람도 약하기때문에 한결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남부지방,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다만 중부지방은 낮은 구름대가 지나고 있는데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하지만 서울을 비롯한 중부 곳곳, 비가 조금 내리겠고, 서해안지역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맑다가 구름 많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햇볕이 내리쬐겠고요, 18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맑겠는데요, 다만 건조특보가 계속되기 때문에 대기가 무척 건조하겠습니다.

해안지역, 점차 구름 많아집니다. 아침에는 안개끼는 곳 있으니까요,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1.0m로 낮게 일겠고, 서해상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하늘 표정 무척 좋겠는데요, 낮 기온 2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중국은 종일 구름 많은데요, 상하이에만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낮 기온 21도까지 오릅니다.

다음주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비 소식 있습니다. 이후에는 기온이 더 내려가는데다 바람이 불어서 춥겠습니다.

그럼 공항 날씨 살펴볼게요. 현재 사천공항은 맑은 모습이지만 김해공항은 안개가 낀 상탠데요, 아직까지는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