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모닝와이드-날씨-오전부터 비 확대.. 내일까지 최고 60mm

서나경 입력 : 2014.10.30
조회수 : 281
오늘부터 차가운 가을비가 함께하겠습니다. 현재 서부경남 곳곳에 내리는 비는 오전에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비의 양도 내일까지 최고 60mm가 전망됩니다.

이번 비는 휴일인 일요일까지 조금 길게 이어지겠고요. 특히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남해안과 지리산부근에 다소 강한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영향으로 기온도 많이 떨어져 춥겠습니다. 우산은 물론이고, 따뜻하게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경남서부 일부지역으로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시거리도 짧은 곳이 많은 만큼, 차량운행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곳곳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밤부터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

현재 경남서부 곳곳에 내리는 비는 오전이면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또한, 오늘 밤부터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가을비 소식으로 인해 아침기온이 많이 올랐습니다. 오늘 아침 창원은 15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아침기온은 많이 올랐지만, 낮기온이 20도선을 넘지 못하며 한낮에도 많이 쌀쌀하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18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일본 하늘도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19도에서 23도선 보이며, 선선하겠습니다.

베이징만 제외한다면, 중국 대부분 지역으로도 궂은 날씨가 예상되고요. 칭다오는 낮기온 18도가 전망됩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차가운 가을비는 일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도 많이 내려갈 전망입니다.

김해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고, 사천공항은 옅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