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10/24금)

서나경 입력 : 2014.10.23
조회수 : 287
아침 출근길은 마치 초겨울이 온듯합니다. 오늘 아침도 무척 쌀쌀한데요. 낮에는 따뜻한 햇살과 함께 기온 빠르게 오르겠습니다. 아침보다 기온이 10도이상으로 오르면서, 오늘 부산은 낮기온 22도선 보이겠습니다. 큰 일교차만 주의하신다면,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출근시간 현재, 남부지방 간간이 구름만 지나고 있는데요. 거창 합천 산청을 비롯한 경남서부와 경남중부내륙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내외로 매우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오늘도 전국이 맑은 가운데, 중부내륙과 남부산간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륙지역에 안개가 짙게 끼어 있어 가시거리가 200m내외로 매우 짧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어제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오면서, 오늘 아침기온 어제보다 올랐습니다. 오늘 아침 통영과 창원은 11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에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면서 기온도 오르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2도선 보이며,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 대부분 지역으로 잔뜩 구름이 끼겠습니다. 낮기온은 18도에서 24도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오늘도 중국은 구름한점 없이 맑은 하늘을 보이겠고요. 상하이와 텐진의 낮기온 24도입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광안리 불꽃축제가 펼쳐지는 내일은 맑겠고요. 당분간은 특별한 비소식 없이 쾌청한 날씨 계속되겠습니다.

김해공항은 맑은 반면, 사천공항으로는 옅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다행히 이 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