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뉴스아이 날씨 10월 21일

황신혜 입력 : 2014.10.21
조회수 : 587
오늘도 세찬 가을비가 내렸습니다. 내일 새벽까지는 시간당 30mm이상,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는데요, 비는 내일 오후에 대부분 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 30에서 최고 7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 부산을 비롯한 곳곳에 강풍특보도 발효중인 만큼 비 피해없도록 대비 잘 하셔야 겠습니다.

이 시각 레이더 영상 살펴보시면, 전국적으로 비구름대가 길게 이어지면서 영향을 주는 가운데 남부지방을 중심으로는 붉게 표시된, 매우 강한 비구름이 형성된 모습입니다. 오늘 늦은 밤까지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오후까지는 전국 곳곳에 강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다만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지역은 구름 많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비가 내리다 오후에 점차 그치겠습니다. 낮 동안에도 안개가 껴 시야가 흐리겠습니다.

오늘 밤까지는 천둥, 번개와 함께 시간당 30mm이상,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안지역도 비가 내리다 그치겠고, 지금은 부산을 비롯한 곳곳에 강풍특보가 내려진 상탭니다.

동해와 남해상 곳곳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내일도 파고가 최고 4.0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비가 그치고 나면 당분간은 큰 비 소식 없습니다. 맑고 청명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면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