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섹션

아트앤컬처-사라장과 앱솔루트 앙상블

추종탁 입력 : 2014.10.20
조회수 : 331
{앵커: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이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처음으로 크로스오버 콘서트를 갖고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아트앤컬쳐 시간을 통해 사라장과 "앱솔루트 앙상블"을 먼저 만나보시겠습니다.

추종탁기자입니다.}

{리포트}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이 오는 일요일(26) 저녁 부산에서 팬들과 함께 합니다.

크리스티안 예르비가 이끄는 "앱솔루트 앙상블"과 함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재해석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사라장은 4살때 바이올린을 처음 잡은 뒤 9살에 바이올린 신동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국과 영국의 5대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그리고 오스트리아 빈필,독일 베를린필 등과 협연하며 세계적인 거장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25년 음악인생동안 클래식만을 고집해 온 사라장은 이번 공연에서 처음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함께 선보입니다.

{사라장/바이올리니스트 '(크로스오버 콘서트) 이번 음악 자체가 굉장히 신기하고 음악적으로도 저도 이해가 되니까 하는 것입니다. 제가 정말 지금까지 한번도 크로스오버를 안하다가 이번에 정말 괜찮다 이렇게 느낀 프로그램입니다.'}

사라장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크리스티안 예르비는 에스토니아 출신의 지휘 명가 "예르비" 가문의 막내입니다.

예르비가 이끄는 앱솔루트 앙상블은 1993년에 창단됐으며 음악적 한계를 무너뜨리는 모험적 시도를 해 왔습니다.

{사라장/바이올리니스트 '맨 처음부터 끝까지 이것은 좋아 저것은 좋아 이것은 고처주세요 저것도 고처주세요 하면서 옷을 맞춰주는 것처럼 저를 위해서 이 곡들을 다 써줘서 굉장히 저한테도 의미가 있는 공연입니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이 부산경남의 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한 무대!

사라장이 선보이는 클래식의 새로운 해석에 팬들의 가슴은 벌써부터 설레이고 있습니다.

KNN 추종탁입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