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10/21화)

서나경 입력 : 2014.10.20
조회수 : 308
비가 잠시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래도 외출하실 때는 우산챙기셔야겠는데요. 이번 비는 오늘 오후부터 내일 아침사이에 집중되겠습니다. 곳에 따라서는 시간당20~30mm의 강한비와 함께 많은 양의 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비피해없도록 대비잘하셔야겠습니다.

서해남부해상에서 동진하는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는데요. 아침에 일시적으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오늘도 전국이 비가 내리다가, 중부지방과 강원도영서지역은 늦은 밤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내린 비로 인해서 도로가 많이 미끄럽습니다. 아침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비소식으로 인해서 아침기온이 많이 올라 일교차 크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낮기온은 높지 않은 만큼, 따뜻하게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많은 양의 비와 함께 강한 바람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1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일본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19도에서 25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중국의 칭다오와 상하이로도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오늘 텐진의 낮기온 15도입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이번 비는 내일까지 이어지겠고요. 비가 그치고 나면, 당분간은 맑은 날씨에 늦가을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날씨가 궂은 만큼, 출발하시기 전 항공사나 공항을 통해 항공기 결항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