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1 (10/21화)

서나경 입력 : 2014.10.20
조회수 : 298
{앵커:가을비 치고서는 꽤 많은 양의 비가 예보돼있습니다.

이번 비는 오늘 오후부터 집중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날씨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서나경 기상캐스터!}

네, 비가 잠시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래도 외출하실 때는 우산챙기셔야겠는데요. 이번 비는 오늘 오후부터 내일 아침사이에 집중되겠습니다. 곳에 따라서는 시간당20~30mm의 강한비와 함께 많은 양의 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비 피해없도록 대비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기온입니다. 오늘은 아침 최저 15도, 낮 최고 22도선 보이겠고요. 비가 내리면서 낮기온이 오르지 못해, 많이 쌀쌀하겠습니다.

서해남부해상에서 동진하는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는데요. 아침에 일시적으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경남의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비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흐린하늘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창녕군 이방면은 아침기온 18도선에서 출발하고 있고요.

부산권도 대부분 흐린하늘을 보이며, 동구 범일동과 남구 우암동 모두 21도선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날씨가 궂은 만큼, 출발하시기 전 항공사나 공항을 통해 항공기 결항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