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10/20월)

서나경 입력 : 2014.10.19
조회수 : 642
출근길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의 양은 모레인 수요일까지 최고100mm로, 가을비 치고서는 꽤 많은 양인데요. 오늘 낮부터는 잠시 소강상태에 들기도 하겠지만, 밤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이번 비는 조금 길게, 수요일 오후까지 이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당분간 우산 꼭 챙겨다니셔야겠습니다.

중국 중부지방에서 다가오는 비구름대의 영향을 받아, 현재 흐리고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옅은안개까지 끼어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전국 대부분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지만, 중부지방과 강원도는 늦은 오후부터 잠시 소강상태를 보일 때가 있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낮기온이 오르지 못해 많이 쌀쌀하겠습니다. 오늘 함양과 거창 모두 낮기온 17도선 보이겠습니다.

어제에 비한다면, 비로 인해서 아침기온이 10도이상으로 올랐습니다. 오늘 아침 거제와 창원은 17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지금 내리고 있는 비는 낮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밤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는 만큼, 우산은 꼭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본의 대마도와 후쿠오카로는 한차례 비가 스치겠고요. 그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중국의 칭다오로도 잠시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21도에서 28도선 보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지금 내리는 비는 수요일까지 이어질 전망이고요. 특히 내일 낮부터 모레 새벽에는 시간당 30mm이상의 강한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두공항 모두 비가 내리고 있지만, 풍속은 약합니다. 날씨가 궂은 만큼, 출발하시기 전 항공사나 공항을 통해 항공기 결항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