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9/3수)

서나경 입력 : 2014.09.02
조회수 : 523
계속해서 하늘빛이 흐립니다. 오늘도 종일 비소식있는데요. 특히, 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은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한, 국지적으로 강한비가 내리는 곳이 있는 만큼, 비 피해없도록 대비 잘하셔야겠고요. 강수량의 지역적인 편차도 크겠습니다. 이번 비는 다행히 오늘 밤에 그치겠습니다.

현재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비구름대의 영향으로, 곳곳에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비로 인해 도로가 많이 미끄러운 만큼,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전국적으로 내리던 비는, 늦은 오후에 제주도를 시작으로 대부분 지방에서 그치겠습니다.

거창을 비롯한 서부경남권은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 피해없도록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많은 양의 비가 예상되고요. 시간당 20mm이상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번 비, 아침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6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후쿠오카만 제외한 일본 대부분 지역 궂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나가사키로는 낙뢰가 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도 종일 흐리고 비가 내리겠는데요. 베이징은 아침기온 14도선까지 내려가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오늘 밤에 비가 그치고 나면, 꾸준히 기온도 오르겠습니다. 추석연휴 내내 맑은 날씨를 보일 전망입니다.

현재, 두 공항 모두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