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뉴스아이 날씨-내일 출근길 우산 준비하세요

황신혜 입력 : 2014.09.01
조회수 : 1496
9월인 첫날인 오늘, 모처럼 맑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그런데 내일 출근하실 때는 우산, 챙기셔야 겠는데요, 오후에 경남남해안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겠고, 밤에는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이 비는 목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비의 양도 조금 많은데요, 50에서 100mm, 많은 곳은 150mm이상 예상됩니다.

또, 부산을 비롯한 경남 일부지역은 내일 밤 늦게 호우특보가 내려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지금은 전국적으로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남서쪽에서 비구름이 들어오면서 내일 오전에 제주도에 비가 내리겠고요, 오후에는 남부지방에도 영향을 주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 대부분 지역 구름 많다가 점차 비가 내리겠습니다. 제주도에는 내일 오후부터 호우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서부 경남권, 아침에는 구름 많겠지만 이후에는 차차 흐려지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후부터 흐려지기 때문에 한 낮엔 선선하겠는데요, 낮 기온 26도 안팎 보이겠습니다.

남해안을 중심으로는 내일 밤부터 천둥,번개와 함께 돌풍이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높게 일겠고, 바람은 육상으로 치면 걷기가 힘든 정돕니다.

이번 비 목요일 오전까지 이어지다 그치겠습니다. 이후에는 구름만 많고 선선하겠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