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9/2화)

서나경 입력 : 2014.09.01
조회수 : 447
요즘 참 비소식이 잦죠. 오늘도 종일 흐린하늘을 보이다, 오후에 경남남해안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밤에는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특히, 밤부터 남해안지역은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오겠고요. 이번 비는 국지적으로 시간당 30에서 50mm가 넘는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는 만큼, 비 피해를 입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점차 중국중부지방에서 다가오는 비구름대의 영향을 받고 있고요. 현재 일부지역에 안개가 끼어있는 곳이 있는만큼,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아침에 제주도부터 시작된 비는 늦은 밤에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특히, 지리산 부근을 중심으로 많은 양의 비가 예상됩니다. 비 피해입지않도록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통영을 비롯한 경남남해안지방은 오후에 비가 시작되겠고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리기 전, 오늘 오후부터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5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랜만에 일본 하늘, 하늘의 표정 좋은데요. 후쿠오카는 낮기온 27도가 예상됩니다.

반면, 중국은 궂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오늘 밤부터 내리는 비는 모레인 목요일까지 영향을 주겠고요. 추석연휴까지 맑은 날씨를 보일 전망입니다.

김해공항은 쾌청한 하늘이, 사천공항은 구름이 잔뜩 끼어있는데요.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