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뉴스아이 날씨 8월 29일

황신혜 입력 : 2014.08.29
조회수 : 1967
내일이면 벌써 8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아직까지 일부지역에서는 폭우로 인한 피해복구작업이 한창인데요, 다행히 내일부터 당분간 비 소식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부산의 경우 내일과 모레, 낮 기온 27도선보입니다. 평년보다는 조금 낮겠지만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보다 따스하게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자외선도 무척 강하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남부전역을 감싸던 짙은 구름대는 모두 동해상으로 빠져나간 상탭니다. 지금은 옅은 구름만 간간이 지나고 있는데요,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구름 많거나 대체로 맑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31도까지 치솟으면서 막판 더위가 이어지겠고요, 그 밖의 지역도 모처럼 외출하기 좋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종일 맑은 날씨보입니다. 낮 기온 사천 29도, 합천 28돕니다.

내륙지역을 중심으로는 아침 한때 안개끼는 곳 있는데요, 추석을 앞두고 벌초하러 가시는 분들,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도 맑겠습니다. 낮 기온 27도 안팎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그 밖의 해상은 바람이 잔잔하게 불겠습니다.

다음주 수요일까지는 대체로 맑겠고, 이맘 때 기온분포 보이겠습니다. 목요일에는 다시 비 소식 있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