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 (8/29금)

서나경 입력 : 2014.08.28
조회수 : 418

요즘 참 비소식이 잦습니다. 오늘도 우산 챙기셔야겠는데요. 부산과 경남내륙은 낮까지, 경남남해안은 늦은 오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부산이 최고10mm, 경남남해안은 20mm로 많은 양은 아닙니다. 낮동안 비가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고, 늦은 오후에는 점차 그치겠습니다.

현재 남해상을 지나고 있는 비구름대의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약하게 비가 내리는 곳들이 있겠습니다.

오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늦은 오후까지 비가 오겠고요. 중부지방은 밤사이에 소나기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낮에도 어제만큼 많이 선선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24도에서 27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경남남해안을 다른지역보다는 조금 더 비의 양이 많겠습니다. 외출하실 때,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부산권을 중심으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가벼운 겉옷 챙기셔야겠고요. 오늘 부산의 낮기온 25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은 궂은 날씨를 보이겠고요. 낮기온 23도에서 26도선으로 선선하겠습니다.

며칠째 상하이로는 소나기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 낮기온 28도가 전망됩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주말동안은 맑은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성묘나 벌초 가시는 데 큰 불편 없겠습니다.

현재 김해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사천공항으로는 옅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이 시각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태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