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8/23토)

서나경 입력 : 2014.08.22
조회수 : 823
오늘은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기운을 느끼게 되는 절기 처서입니다. 절기답게 요즘 아침저녁 참 선선하죠. 하지만, 오늘 낮에는 구름 사이로 비추는 햇볕에 기온이 빠르게 오르겠는데요. 오늘 부산은 낮최고 29도, 합천은 32도선 보이면서, 막바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상공에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안개가 낀 곳도 많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겠고요. 중부지방은 오전에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어제도 많이 더웠죠. 오늘도 한낮에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오늘 합천과 의령 모두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 바깥활동 하신다면, 더위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밀양 낮 최고 32도입니다.

구름의 양은 많은 상태지만, 오늘 하루 무척 덥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29도, 양산은 31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1.5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의 후쿠오카와 나가사키 지역으로 낙뢰가 예상되고요. 낮기온 28도선 보이겠습니다.

텐진과 상하이도 마찬가지로 낙뢰가 치겠고, 베이징은 낮 최고 3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내일 오후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또 한번 많은 양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두 공항 모두 옅은 안개가 끼어있을 뿐, 풍속도 약한 상황인데요.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