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뉴스아이 날씨-내일과 모레 맑은 날씨 이어져

황신혜 입력 : 2014.08.21
조회수 : 2331
닷새째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오늘 하루에도 경남 의령에는 87.5mm의 비가 내렸는데요, 낮부터는 비가 모두 그치고 구름만 많은 날씨를 보였습니다.

내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반짝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부산의 경우 내일 낮 기온 29도, 모레는 30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더 높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남부 전역에 영향을 주던 비구름대, 대부분 동해상으로 빠져나간 상탭니다. 다만 중부지방은 아직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내일은 모두 개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서울과 강원동해안은 내일 오전까지 강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후에는 비가 모두 그치겠는데요, 지금은 강원지역에 호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서부 경남권, 종일 맑겠습니다. 다만 대기중의 습한 공기가 남아있기때문에 오전까지는 안개끼는 곳 있겠습니다.

내륙지역 대부분 맑고, 또 후텁지근 하겠습니다. 낮 기온 31도선까지 오릅니다.

해안지역도 덥습니다. 낮 기온 양산과 김해 30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높게 일겠고, 남해동부와 동해남부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처서가 지난 뒤, 일요일부터는 다시 비 소식 있습니다. 화요일까지 이어지는데요, 추가 비 피해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