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8/1금)

서나경 입력 : 2014.07.31
조회수 : 1838
이제는 태풍이 문제입니다. 우리지역은 제12호 태풍 나크리의 간접영향을 받겠는데요. 따라서 오후늦게 경남서부지역에서 비가 시작돼, 밤에는 부산경남 전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태풍의 이동속도가 느린 편이라 영향을 받는 기간이 다음주 화요일까지로 조금 길것으로 예상됩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비구름대가 형성돼 흐린하늘을 보이고 있고요. 남해안을 중심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많은 구름만 끼겠고, 제주도와 남부지방은 태풍 나크리의 간접영향으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후 늦게 경남서부남해안지역에서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29도에서 31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여전히 밀양과 창녕 함안지역으로는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상황이고요. 오늘 낮기온 32도가 전망됩니다.

종일 흐린하늘이 계속되다, 밤에 부산권에서도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부산은 낮 최고 29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의 시모노세키와 나가사키 지역으로 한차례 비가 스치겠습니다.

중국의 상하이 지역으로도 소나기가 내리겠고요. 그밖의 지역은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태풍 나크리의 간접영향으로 다음주 화요일까지 비소식이 들어있고요. 지역에 따라 많은 양의 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은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고요. 사천공항은 쾌청하겠습니다.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