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회

뉴스아이 날씨-내일 더 덥고 서부경남 일부 소나기

황신혜 입력 : 2014.07.29
조회수 : 1367
7월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더위도 심해지고 있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도 더 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의 경우 낮 기온 31도로 오늘보다 2도가량 높겠고요, 함안과 창녕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에서 34도선까지 크게 오르겠습니다.

다만 서부경남 일부지역에서는 오후 한때 강한 소나기가 내리기때문에 한결 시원하게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전역에 낮은 구름이 조금씩 지나면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서울과 충청 일부지역에서는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구름만 지나고 맑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많은 하루 예상되는데요, 낮 한때 대기불안정으로 30mm안팎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은 한 낮 더위의 기세가 대단하겠습니다. 낮 기온, 밀양과 창녕 34돕니다.

해안지역 역시 덥겠습니다. 아침에는 해안가를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이번 주말까지는 계속해서 소나기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요일부터는 구름 많고 다시 덥겠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