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7/30수)

서나경 입력 : 2014.07.29
조회수 : 1517
7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며, 더위가 절정에 이르겠습니다. 구름이 볕을 가려주겠지만, 폭염이 기승을 부릴텐데요. 오늘 부산은 낮기온 31도, 함안은 34도선으로 그야말로 가마솥더위가 예상됩니다. 또한, 오후한때 경남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는데요. 다만, 가시거리가 5km내외로 짧은데다 옅은 안개도 끼어있는 곳이 많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는 가운데, 오후부터 저녁사이에 소나기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서부경남의 거창과 산청지역으로 오후 한때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하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중부경남권은 가마솥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창녕과 함안 모두 낮기온 3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좀처럼 30도를 넘지 않았던, 부산도 오늘 많이 덥겠습니다. 오늘 부산 낮기온 31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은 대체로 맑겠지만, 나가사키지역으로는 낙뢰가 예상됩니다.

반면, 중국의 베이징과 텐진으로는 궂은 날씨를 보이겠고, 낮기온 29도에서 33도선 보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갑작스럽게 다시 비예보가 들어있는데요. 금요일 오후부터 내륙지역 곳곳에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과 사천공항 모두 옅은 안개가 끼어있는 가운데,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