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7/29화)

서나경 입력 : 2014.07.28
조회수 : 438
장마전선이 물러나면서, 폭염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습니다. 오늘도 더위대비 단단히 하셔야겠는데요. 부산은 낮 최고 29도, 함안은 32도로 어제보다도 낮기온이 많이 오르겠습니다. 자외선지수도 높은 만큼, 자외선 차단제도 꼼꼼히 바르셔야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흐린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침까지도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다시 낮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찜통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거창과 진주 모두 낮최고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구름이 간간이 지난다고 해도,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히 챙겨바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 밀양과 함안 모두 32도가 전망됩니다.

당분간은 별다른 비소식이 없는 만큼, 낮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양산은 낮 최고 31도가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은 구름만 가득한 날씨가 예상되고요. 낮기온 많이 올라 29도에서 31도선 보이겠습니다.

중국은 쾌청한 날씨에, 베이징은 낮 최고 3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주말까지 별다른 비소식없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는데요. 다만, 대기불안정으로 소나기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과 사천공항 모두 구름만 많이 지나는 가운데,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