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 (7/28월)

서나경 입력 : 2014.07.27
조회수 : 1944
중복인 오늘도 무더운 날씨를 이어가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낮 최고 28도, 밀양은 32도선으로 어제만큼의 무더위가 예상됩니다.

한편, 제주도에 위치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밤에 남해안지방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비의 양은 최고30mm로 예상되고요. 점차 다른지역으로도 확대되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일부지역으로는 옅은 안개도 끼어있는 만큼,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경남남해안지역은 밤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후의 비소식 덕분인지, 낮기온은 조금 내려가겠습니다. 오늘 거창과 진주 모두 낮최고 29도가 전망됩니다.

거제와 고성, 통영, 창원지역으로도 오후 한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지역에 계신분들은 우산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반면, 부산권은 흐린날씨만 계속되겠는데요. 낮기온 28도에서 31도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의 하늘은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고요. 낮기온 27도에서 30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낙뢰가 치는 상하이만 제외한다면 중국 대부분 지역 맑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내일까지 한차례 비가 스치고 나면, 수요일부터는 맑겠는데요. 다만, 대기불안정으로 소나기가 내리는 날이 있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은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고요. 사천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