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7/24목)

서나경 입력 : 2014.07.24
조회수 : 2188
요즘 한낮에 외출하기가 망설여질만큼, 많이 더웠죠. 여전히, 밀양과 창녕 합천지역으로는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상황인데요. 다행히 오늘 낮부터 늦은 오후사이에 더위를 조금 식혀줄 반가운 비소식이 있습니다. 비의 양은 최고 20mm로 적은 편이지만, 우산은 꼭 챙겨나가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길 현재,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가시거리도 긴편으로, 차량운행에 큰 불편은 없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중부지방은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비가 내리겠습니다.

여전히 합천지역으로는 폭염특보가 발효중인 상황이고요. 오늘도 비가 내리기전까지, 찜통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밤에는 열대야가 나타날 만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밀양과 창녕 낮기온 34도선 보이겠습니다.

대기불안정으로 낮부터느 늦은 오후사이에 한두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외출하실때, 우산 꼭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3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후쿠오카 지역으로는 소나기가 스치겠고, 나가사키 지역으로는 낙뢰가 치겠습니다.

중국의 칭다오지역으로도 비소식 들어있고요. 낮기온 29도에서 33도선 보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이번 장맛비는 일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겠고요. 태풍 마트모의 간접영향으로 바람도 강하게 불겠고, 많은 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김해공항과 사천공항은 구름만 많이 지나는 가운데, 이 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