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뉴스아이 날씨 7월 23일(수)

황신혜 입력 : 2014.07.23
조회수 : 1615

오늘은 더위때문에 염소 뿔도 녹는다는 대서였습니다. 경남 일부지역에는 폭염주의보가 내려지기도 했는데요, 내일도 후텁지근한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보다 기온이 조금 내려가기는 하겠지만 진주는 31도, 부산 30도로 여전히 더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장마전선이 내려오면서 남부지역도 오후에는 한 두차례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의 양은 5에서 최고 30mm정도 예상됩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장마전선이 길게 이어진 가운데 남부지역도 구름 간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특히 경기일부와 충청지역에는 내일 새벽에 호우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서부 경남권, 구름 많다가 오후에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낮 기온 거창 33도, 합천 34돕니다.

내륙지역은 습도가 급격히 높아지기 때문에 안개를 특히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해안지역 역시 오후 늦게 비가 내리겠고요, 낮 기온 34도선까지 오릅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높게 일겠습니다.

일요일까지는 장맛비가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겠습니다. 이후에는 구름 많아지고 덥겠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