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뉴스아이-날씨(7/12토)

서나경 입력 : 2014.07.12
조회수 : 2893
휴일이라고 장마가 비껴가지 않습니다. 일요일인 내일 새벽부터 낮사이에 최고 40mm의 장맛비가 내리겠는데요. 외출하실 때 우산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이번 비는 오후쯤 그치겠는데요. 비가 그치면서, 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내일 부산은 낮 최고 27도, 합천은 31도로 무더위는 계속되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점차 북상하는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밤에 남해안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다가오는 수요일과 목요일에 또 한차례 비소식이 들어있고요. 그밖의 날은 구름만 간간히 지나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맑겠지만, 남부지방은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 아침, 내륙지역으로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불볕더위도 계속되겠습니다. 내일 합천은 낮 최고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도 낮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많이 덥겠습니다. 함안과 밀양 모두 낮기온 30도가 전망됩니다.

새벽부터 낮사이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오전에 외출하신다면,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와 남해동부전해상에서 최고 2m로 낮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div style='display:none'>my girlfriend cheated on me with her ex <a href='http://astrobix.com/astroblog/page/find-me-a-girlfriend.aspx'>astrobix.com</a> my ex girlfriend cheated on me</div>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