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

서나경 입력 : 2014.04.11
조회수 : 919
오늘은 어제보다 더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오늘 밀양은 낮 최고 29도까지 오르면서, 한여름 더위가 이어지겠고 다만, 아침 저녁으로 여전히 쌀쌀합니다. 반소매 옷을 입으신다면, 겉옷은 꼭 챙겨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오늘도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아침까지 안개가 끼는 곳이 많은 만큼,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역시 이번주도 비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목요일 오후부터 금요일 오전까지 전국적으로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오늘도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도와 대구는 낮 최고 28도까지 오르면서, 한여름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여전히 쌀쌀하겠고요. 한낮에는 덥게 느껴질 정도로 기온 많이 오르겠습니다. 오늘 의령은 2도로 시작해 낮 최고 28도가 전망됩니다.

한여름같은 날씨가 예상되고요. 오늘 낮기온 23도에서 29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이어서 부산권입니다. 오늘 낮에는 가볍게 입어도 좋을 만큼, 날씨가 따뜻하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낮기온 23도, 양산은 2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1.5m로 낮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의 하늘도 맑은데요. 낮기온은 16도에서 21도 분포로, 우리나라보다는 낮겠습니다.

중국 대부분 지역으로 간간히 구름이 지나겠고요. 베이징은 낮기온 24도선보이겠습니다.

오후2시에서 3시, 졸음이 몰려오는 때죠. 보통, 책상에 엎드려서 잠을 자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자세는 척추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의자에 기대어 자는 편이 더 낫다고 합니다. 가능하다면 목베개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